캠핑 키친툴 세트_카즈미 키친툴

2014. 9. 21. 20:26
캠핑 키친툴 세트_카즈미 키친툴

요즘 감성캠핑 감성캠핑하는데 거기에 딱어울리는 키친툴세트를 소개합니다.

키친툴 세트 구지 없어도 캠핑다니는데는 문제없습니다.
가위하고 칼하고 집개하고 다 따로따로 가져가셔도 되니까요.
하지만 이런거 하나하나 챙기시려면 번거롭잖아요.
그리고 꼭 한두개씩 놓고가는 경우도 발생하고요.
그래서 이렇게 키친툴로 딱 정리되어있으면 너무 편리하답니다.
거기에 디자인까지 이쁘니 딱이더라고요.
물론 가격도 착합니다. 전 당시 구매할때 온라인에서 2만2천5백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캠핑용품은 대부분 소모품이기때문에 고가에 장비를 살필요가없습니다.
키친툴은 소모품이기때문에 사용하다가 무뎌지면
개별로 한개씩 바꾸면 됩니다.

지인분깨 소개받은 카즈미 키친툴은 디자인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가격도 저렴하여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옥션에서 구매하여 이틀만에 배송되어왔습니다.
이제 나도 키친툴을 장만했구나하는 마음에 개봉하게되었습니다.

 


카즈미키친툴입니다.
파우치가 참 이쁘죠. 상단에 브렌드 이름도 고급스럽게 달려있네요.

 



 자크부분 손잡이도 브렌드 이미지 처럼 사슴모양으로 멋을 부렸네요.
요부분도 참 마음에 듭니다.ㅋ




파이치 뒷면입니다.

전면부와 동일한 천으로 퀄리티를 더했네요.
뒷면이라고 후진 천으로 했다면 조금 실망 스러웠을수도 있었을텐데요.
요즘은 저가 제품도 디자인에 신경을 쓰는듯합니다.





파우치 사이즈는 33cm정도 나오네요.
주방식기들을 넣고 다녀야하니 이정도는 되야겠죠.




짜잔 이제 안에 무었이 들어있는지 열어보았습니다.

한쪽면에는 집게, 뒤집게, 가위, 국자가 꼽혀있네요.




다른쪽 면에는 도마, 주걱, 칼이 들어있습니다.
칼은 날카로워서 손잡이 부분을 찍찌기로 고정해주었네요.




조리도구들을 펼쳐놓고 사진한장 찍어보았습니다.
도마가 조금 작은 편이기는 하네요.
도마는 손잡이 부분을 빼고 사이즈를 확인해보니 가로23cm x 세로17.5입니다.
사용이 불편할정도로 작지는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조리도구들은 KAZMI 로고가 모두 새겨져있습니다.

실제 사용은 해보지못했습니다.
다음 캠핑때 들고가서 사용해보고 사용 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카즈미사이트
http://kazmi.co.kr/ 


 

엔조이 드림 캠핑/캠핑 장비